1. Visual Studio 에서 Project 생성
- Win32 Console Application (Visual C++)
- Empty Project 를 체크하고 마침
2. Project Property Sheet 작성 (다음 Project 에서는 이 File을 복사하여 재사용 가능)
- 속성관리자 -> 해당 Project 선택 후 자신이 빌드할 환경 (ex Debug | Win32)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하여 새 프로젝트 속성 시트 추가
- 만들어진 속성 Sheet 우클릭하여 속성 클릭
- 링커 -> 일반 ->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에 추가 : "$(CUDA_PATH)\lib\Win32"
(CUDA 설치시 자동으로 환경설정에 CUDA_PATH가 만들어지는데, 혹시 안되면 확인해볼것)
필자의 경우 : CUDA_PATH : C:\Program Files\NVIDIA GPU Computing Toolkit\CUDA\v5.5
- 링커 -> 입력 -> 추가 종속성에 추가 : cudart.lib
3. Solution Explorer 에서 Project 를 선택하고 'Build Customizations' 클릭
- 사용 가능한 규칙 파일에서 자신이 설치한 CUDA 관련 항목들 선택
필자의 경우 : CUDA Driver API Build Rule (v5.5) , CUDA Linker Rule (v5.5) , CUDA Runtime API Build Rule (v5.5)
4. cu 파일 생성
- 솔루션 탐색기에서 Project를 선택한 후 우클릭하여 추가 -> 새항목 에서 파일을 하나 생성한후 파일 확장자를 cu로 수정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"cuda.h"
#include "cuda_runtime.h"
#include "device_launch_parameters.h"
__global__ void kernel ( void ) { }
__global__ void help ( void ) { }
int main ( void )
{
kernel < << 1 , 1 > >>( ) ;
printf ( "Hello, World!\n" ) ;
return 0 ;
}
#include "cuda.h"
#include "cuda_runtime.h"
#include "device_launch_parameters.h"
__global__ void kernel ( void ) { }
__global__ void help ( void ) { }
int main ( void )
{
kernel < << 1 , 1 > >>( ) ;
printf ( "Hello, World!\n" ) ;
return 0 ;
}
- 위 Code가 정상적으로 Compile 되어 실행되면 설정 성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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