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OnClose() 재정의
void CConnectSocket::OnClose(int nErrorCode)
{
ShutDown();
Close();
CSocket::OnClose(nErrorCode);
// Disconnect 되었을 때 처리해야 할 작업 수행 ::PostQuitMessage(0);
}
{
ShutDown();
Close();
CSocket::OnClose(nErrorCode);
// Disconnect 되었을 때 처리해야 할 작업 수행 ::PostQuitMessage(0);
}
- OnReceive() 재정의
void CConnectSocket::OnReceive(int nErrorCode)
{
TCHAR szBuffer[1024];
::ZeroMemory(szBuffer, sizeof(szBuffer));
if (Receive(szBuffer, sizeof(szBuffer)) > 0)
{
// szBuffer에 저장된 메세지 처리 }
CSocket::OnReceive(nErrorCode);
}
{
TCHAR szBuffer[1024];
::ZeroMemory(szBuffer, sizeof(szBuffer));
if (Receive(szBuffer, sizeof(szBuffer)) > 0)
{
// szBuffer에 저장된 메세지 처리 }
CSocket::OnReceive(nErrorCode);
}
2. Server 와 Connect 구현
m_Socket.Create();
if (m_Socket.Connect(_T("127.0.0.1"),21000) == FALSE)
{
// Error : Fail to connect server}
if (m_Socket.Connect(_T("127.0.0.1"),21000) == FALSE)
{
// Error : Fail to connect server}
3. Server에 Send 구현
m_Socket.Send((LPVOID)(LPCTSTR)m_strMessage, m_strMessage.GetLength() * 2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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