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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1월 2일 금요일

CUDA Compiler, Linker 의 Option Setting

CUDA의 경우 Property Sheet 로 Compliler, Linker의 설정값 저장이 되지 않는다.
따라서 CUDA를 적용한 Project 마다 따로 설정을 해 줘야 한다.

먼저 Solution Exploer Window (솔루션 탐색기) 에서 해당 Project에서 우클릭 한뒤 Properties (속성) 을 누른다.



그럼 아래 그림과 같이 가장 밑에 CUDA Linker, CUDA Runtime API 가 보인다.


만약 보이지 않으면 CUDA Project 설정 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.
 ( http://icysword.blog.me/140201834456 의 3번 항목 )

참고로 Geforce GTX 770 의 설정값이다. 다른 GPU의 경우 해당 GPU의 Spec에 맞게 수정해서 설정하기 바란다.

1. Win32 - Release

CUDA Linker -> General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PU -> GPU_Architecture (1) : sm_3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Host -> 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LL (/M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CUDA Runtime API -> GPU -> GPU Architecture (1), (2) : sm_3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Host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LL (/M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

2. Win32 - Debug

CUDA Linker -> General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PU -> Generate GPU Debug Information : 예 (-G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PU_Architecture (1), (2) : sm_3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Host -> 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ebug DLL (/MD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CUDA Runtime API -> GPU -> Generate GPU Dubug Information : 예 (-G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Generate Line Number Informarion : 예 (-lineinfo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PU Architecture (1) : sm_3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Host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Generate Host Debug Information :  예 (-D_NEXUS_DEBUD -g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Optimization : Disabled (/Od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ebug DLL (/MD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
3. x64




위 설정에서 Target Machine Platform 만 x64 로 변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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