따라서 CUDA를 적용한 Project 마다 따로 설정을 해 줘야 한다.
먼저 Solution Exploer Window (솔루션 탐색기) 에서 해당 Project에서 우클릭 한뒤 Properties (속성) 을 누른다.
만약 보이지 않으면 CUDA Project 설정 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.
( http://icysword.blog.me/140201834456 의 3번 항목 )
참고로 Geforce GTX 770 의 설정값이다. 다른 GPU의 경우 해당 GPU의 Spec에 맞게 수정해서 설정하기 바란다.
1. Win32 - Release
CUDA Linker -> General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GPU -> GPU_Architecture (1) : sm_30
Host -> 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LL (/M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CUDA Runtime API -> GPU -> GPU Architecture (1), (2) : sm_30
Host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LL (/M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2. Win32 - Debug
CUDA Linker -> General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GPU -> Generate GPU Debug Information : 예 (-G)
GPU_Architecture (1), (2) : sm_30
Host -> 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ebug DLL (/MD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CUDA Runtime API -> GPU -> Generate GPU Dubug Information : 예 (-G)
Generate Line Number Informarion : 예 (-lineinfo)
GPU Architecture (1) : sm_30
Host -> Target MAchine Platform : x86
Generate Host Debug Information : 예 (-D_NEXUS_DEBUD -g)
Optimization : Disabled (/Od)
Runtime Library : Multi-Threaded Debug DLL (/MDd) (MFC Project 설정과 동일하게 맞춤)
3. x64
위 설정에서 Target Machine Platform 만 x64 로 변경
댓글 없음:
댓글 쓰기